사진관 소개

사진관 소개

안녕하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곳은 취미로 사진을 공부하는 작가 꿈나무의 포트폴리오 공간입니다. 거창한 사이트가 아니라 말 그대로 포트폴리오를 정리해서 소개하는 뭐 그런 곳이고, 운영도 집에서 놀고 있는 라즈베리파이4를 깨워서 어떻게 굴려보고 있습니다.

저는 사진 좋아하는 직장인이고, 하는 일은 이미지 센서 관련 업무입니다. 업무로도 사진을 많이 찍지만, 감성과는 거리가 먼 테스트 사진이 대부분이라 이렇게 포트폴리오를 따로 정리하는 게 좀 어색합니다. 모쪼록 부족하더라도 너그럽게 봐 주시고, 가끔 구경 삼아서 놀러 와 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촬영 장비는 파나소닉 마이크로 포서드 제품인 GX 시리즈로 시작했는데, 풀프레임 센서에 목말라 하다가 직장인 되고서 돈을 모아 모아 지금은 소니 알파 시리즈에 정착했습니다.

어쩌다 보니까 A7M3, A7M4, A7S3 이렇게 바디만 3개에 24mm F1.4 GM, 135mm F1.8 GM, 탐론 28-75mm F2.8 렌즈까지 장비 콜렉터가 다 되어 버렸는데, 들인 돈 아깝지 않도록 자주 찍고 많이 보고 공부하려고 합니다.

저의 사진 속에 등장하는 분들은 모두 전문 모델이 아닌 일반인입니다. 제 실력을 탓하시는 건 얼마든지 괜찮지만, 부디 사진 속 인물에 대한 비평은 정중히 사양 하겠습니다.